미금역 고기 맛집 고반식당 예약, 주차, 맛 솔직 후기

미금역 고기 맛집 고반식당 예약, 주차, 맛 솔직 후기

미금역 고기 맛집 고반식당 예약, 주차, 맛 솔직 후기

Blog Article


맛은 기본 탕수육에서 조금 매콤한 맛의 느낌이 첨가되었던 거 같아요. 탕수육보다 맛이 조금 더 자극적이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던 거 같아요. 4명이서 가서 전혀 부족함 없이 배를 채우고 왔던 거 같아요. 재방문에 재재 방문의사까지 있었던 그런 가게가 될 것 같아요. 오늘은 덕천동에 위치한 통문어구이 맛집인 '대박 통'에 대해서 리뷰를 했는데요.


당산역에서 조금 떨어진 주택가 사이에 있지만 고기맛에 반한 손님들로 늘 문전성시인 곳. 가게 앞에 횟집에서나 볼 수 있는 수족관이 마련되어있는데, 이곳에서 숙성되고 있는 고기들이 방문 전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다시마와 대파를 사용해 고기의 풍미를 끌어올리는 숙성방법은 특허를 내었을 정도로 사장님이 고기에 진심인 것이 특징. 이후엔 와사비, 매콤한 특제 소스, 갈치속젓, 청양고추채 등과 곁들여 먹으면 된다. 그중에서도 청양고추를 길쭉하게 채썰어 장아찌로 만든 청양고추채는 깔끔한 매운맛이 고기의 맛을 더욱 배가시켜준다. 한우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은 역시 정육식당이나 이런 식육식당을 통해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멸치를 진하게 우린 국물로 만든 시원한 어묵 국물도 일품으로 매콤한 떡볶이와 어묵의 합이 아주 좋다. 양념에 삶은 계란을 으깨 같이 먹으면 별미로 떡볶이와 튀김, 계란을 꼭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밀양의 경우 음식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갖고 살아오신 분들이 많은 곳이라 그 날의 기분에 따라 메뉴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죠. 만석식육점에는 곰국과 수육, 소고기, 돼지고기를 파는데요. 곰국과 수육은 다른 지역에서 배달이 되지 않는게 참 안타까울 정도로 맛있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러 찾아오시더라고요.


음식을 주문하고 바로 밑반찬을 가져다 주시는데요. 도토리묵사발 하나, 두부김치 양파절임 일부 야채, 기름장 이렇게 가져다주시는데요. 묵사발이 또 국물이 그렇게 시원해서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전에 시원하게 초록병을 마시기 위한 안주로 정말 괜찮은 반찬이에요. 그리고 가게에 사장님이 직접 착용하셨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잠수복과 각종 장비들이 벽에 걸려있더라고요. 사용의 흔적이 있는 걸로 봐서는 예전에 쓰셨던 게 아닌가 싶었어요.


이 집의 모든 고기는 풍부한 육즙의 살코기와 진한 지방의 풍미를 자랑하는 버크셔, 요크셔, 듀록 돼지의 교배종인 YBD만을 사용한다. 갈빗대가 붙어 있는 삼겹살 부위인 ‘본삼겹’이 대표 메뉴. 삼겹살과 갈빗살 두 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으며 쫀득하면서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알맞게 익은 고기는 먼저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소금에 살짝 찍어 먹고, 이후에는 갈치속젓 또는 간장 소스를 곁들여 먹는 방법이 팁. 식사류로는 오랜 시간 동안 끓여 깊은 맛의 '통돼지 김치찌개'가 인기다. 맛집 감별사로 유명한 최자가 선택한 대전 순대 국밥 맛집 중리동 ‘오문창순대국밥’.


지하철로는 2, 5, 9호선이 지나고 올림픽대로가 지나는 서울 서남권의 교통 중심지 당산.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게에 들어왔을 때 주변에서 보는 흔한 양꼬치 가게 메뉴에다가 중국에서 주로 먹을 수 있었던 그런 메뉴들도 눈에 띄더라고요. 그리고 한국말을 엄청 잘하셔서 주문하거나 대화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양꼬치 먹는데 칭다오라면서 추천해주실 정도였어요. 주방 입구에 벤쯔와 입짧은햇님이 싸인이 있었답니다. 다른 유투버 사인도 있었는데, 잘 모르는 사람이라 ㅋㅋㅋ 언급을 할 수가 없네요.


숯불에 구워 먹는 뒷고기는 기름기가 적어 쫀득하고 기본으로 소금 간이 되어있어 아무것도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다. 함께 나오는 감자는 사이드에 올려 함께 구워 먹으면 고기의 풍미가 배어들어 별미 중에 별미. 살짝 매콤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된장찌개도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김해 장유 삼문동에 위치해 있는 ‘김정식의삼일뒷고기’.


하지만 한국에서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밥이었다. 어쩌면 외국인들에게는 이 정도로 맛있는 밥을 먹을 기회가 없어서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게 아닐까 싶었다. 한국인 관광객에게는 굳이 추천하고 싶지는 않지만, 아사쿠사에 숙소가 있다면 한 번쯤 가볼 수는 있겠다. 이곳은 관광지가 아니므로 대부분 현지인들이 이용합니다.


‘고향숯불막창’은 두류 젊음의 거리에서 역사의 산증인이나 마찬가지다. 1988년 두류동 주민 진공섭씨가 개업한 가게를 2012년 다른 사람이 인수해 33년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주메뉴는 쫀득한 식감에 씹을수록 감칠맛 나는 돼지막창. 주문할 때마다 직원이 연탄불에 구워주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이 뛰어나다. 고기라는 메뉴가 어찌됐건 중간 이상은 하기에 어딜가든 어느정도 맛은 있겠지만, 이 집은 그런 집들 중에서도 고기가 참 맛있는편에 속합니다. 유재석, 신동엽 등 많은 연예인들이 극찬한 서울 3대 떡볶이 맛집 이수역 ‘애플하우스’.

itaewon kbbq itaewon korean bbq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bbq 이태원맛집

Report this page